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맛집]네고왕 BBQ(비비큐) 광희나는메이플버터갈릭치킨! 5000원 할인 주문방법과 할인기간! (feat.모둠치즈볼 종류추천)

치킨에 메이플 버터 갈릭소스가~?
네고왕 특별 이벤트 5,000원 할인까지!!!

BBQ 비비큐 메이플 버터 갈릭 (NEW 신메뉴)
(feat. 모둠 치즈볼 6개)

평소 네고왕을 즐겨보는데
어제 올라온 광희 비비큐 모델 소식과 (축하축하!!)
비비큐네고왕 특별 영상!!!!!!
(비비큐 사장님 반가움ㅋㅋㅋ)

 


당장 주문해먹고 싶었지만 시간이 늦은 관계로
다음날 먹기로 결정!!!! (ㅠㅠ)

 



비비큐 네고왕 2차 이벤트 (10/2~10/8까지)

자사 앱에 들어가 보니, 2가지 메뉴 구성으로 할인하고 있었어요!!!!

 

1.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6조각) 19,900원
또는
2.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2조각)+황금올리브 반마리+치즈볼(4알 *랜덤) 19,900원

 

전 이렇게 주문했어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만 온전히 먹고 싶어서~)

 

1.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6조각) 19,900원

- 5,000원 쿠폰 적용 (비비큐 자사 앱 주문 시)
+2,500원 배달비
+6,000원 모둠 치즈볼 6알
(이건 내가 먹고 싶어서 추가함)
=총 23,400원!

 

 


비비큐 주문 방법


1. 비비큐 자사 앱 설치
2. 로그인(기존 고객) 또는 회원가입
3. 배달 주문 선택 (전 배달 주문이니까~)
4. 배달 주소 입력
5. 메뉴 확인 후 주문하기 선택
6. 추가할 사이드 선택 후 주문하기 선택
(저절로 근처 비비큐 매장으로 자동 매칭 되더라고요~)
7. 배달요청사항과 쿠폰 적용
(광희 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선출 시 기념 5000원 쿠폰)
8. 결제

 

약 4-50분이 지나니, bbq 따끈따끈한 치킨이 도착했어요~!!

 치킨 받자마자 참을 수 없는 메이플 시럽과 마늘향이 엄청났어요.

 


BBQ 비비큐 신제품!
광희 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6조각

 

메이플 버터향과
갈릭향이 상자를 열자마자 확 났어요~
엄청 달고 알싸한 마늘향이 식욕을 자극하더라고요!!!
정말 큰 넓적다리 6조각입니다!!!!

 


소스 아낌없이 발라져 있어요!!!!
바로 이어져🤤 감동 눈물ㅠ
(갈릭소스 부족함 화나자냐!😭)

 

전 2조각까지 딱 좋았는데,

갈릭 덕후인 언니는 안 질린다고 ㅎㅎㅎㅎ

계속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비비큐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치킨 그 자체가 신선해 후라이드가 맛있고,
또 기름이 깨끗해 보여서인데요~

이와 반대로 양념소스는 좀 아쉬웠는데
요 메이플 버터 갈릭소스는 제대로인 거 있죠!
저로썬 너무나 좋은 이벤트!!!!!

 

 

 

BBQ 비비큐 모둠 볼 6개

비비큐 네고왕 1탄 때 너무궁금했던 치즈볼!
드디어 주문해보았어요!!!!♡

1알에 1,000원! 몸값 비싼 치즈볼!

초코맛 / 고구마맛 / 치즈맛 요렇게 3가지 맛인데요~!

 

 

초코맛은 한입 베어 무니 진한 초코(쇼콜라) 필링이 가득가득했고,

겉은 얇게 코팅되어 식감이 좋았어요.

분홍색 치즈볼이 고구마인데요. 고구마 맛도 포슬포슬한 고구마가 부드럽게 맛났어요~!

기본 중의 기본! 치즈맛은 역시나 굿!!!

그런데 한 알에 1,000원은 너무 비싼 것 같아요. (아쉽)

 

 

네고왕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선출시 이벤트!

할인 이벤트는 10/2~10/8까지!

갈릭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5,000원 할인받고

주문 해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후회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