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맛집] 매콤고소 로제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 맛집, 꿈떡꿈떡 조지기

 

일주일에 2번 주문해 먹은
꿈떡꿈떡 로제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꿈떡꿈떡 (feat. 버갈릭)


안녕하세요. 한동안 나혼산 김민경님편을 보고
로제떡볶이에 빠져 살았던 리얼후기 갑니돳~!!!
너무나도 핫한 로제떡볶이 :)

저는 로제떡볶이도 좋아하지만 버터갈릭감자도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에

둘다 주문할 수 있는 꿈떡꿈떡에서 주문해보았는데요~!




(두번째 주문기준)
꿈떡 로제떡볶이 1인분 8,000원
(1인분은 음료X, 2~3인분부터 음료제공)
통통오징어튀김 (3개) 2,000원
토실토실고구마튀김 (3개) 2,000원
버터갈릭감자튀김 5,000원

17,000원 + 배달비3,000원
총 20,000원

+리뷰이벤트 야끼만두!

 


꿈떡꿈떡은 떡볶이 종류가 정말 많아요. 

여러분들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떡볶이 종류를 캡쳐해왔어요~!

 


저희동네 리뷰를 보니, 로제떡볶이 극찬하는 글이 많더라구요.

실제로 먹어보니 로제떡볶이를 진짜 맛있게하는 맛집인거있죠~???

담엔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어여 ㅎㅎㅎㅎ 행복!


어서 음식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츄릅 ㅎ)

 



뚜경열고 바로 실물샷 GO! 마! 이게 1인분이다!

이햐~ 매콤고소
풍미가 가득한 로제향이 저희 집을 감싸네요.
다른 사이드도 보여드려야겠쥬~?


첨엔 야끼만두. 오징어. 김말이를 주문!
(언니취향을 반영해 김말이 포함)
두번째 주문에는 야끼만두. 오징어. 고구마!
(나 혼자 먹을거라 제 취향인 고구마튀김 시킴)

여긴 튀김도 잘하네여ㅎㅎ야끼만두가 바삭하니

그냥먹어도 맛있고 소스듬뿍적셔먹어도 맛있었어요.
(다른 튀김도 굿~!)

 

내사랑 버갈릭♡

떡볶이 분식집가면 버갈릭은 잘 안팔잖아요?

여긴 있어요...><

감튀에 시즈닝이 뿌려져있어서 그자체로도 맛있구요.
이 버터갈릭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개존맛..

 



이제 주인공! 로제떡볶이를 보여드려야겠져!

꾸떡꾸덕함.. 너무조아혀
불어터진 중국당면(불어터진 면 좋아함)이랑
쫠깃떡이랑 한입에 넣으니
저절로 미간이 찌푸려지는 맛!

이게 1인분이라니
저흰 둘이 먹다가 남겼어요.
사장님 번창하시길!

 

 

꾸덕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찍은 영상!


처음엔 순한맛 두번째는 보통맛 주문했었는데
전 약간 매운 보통맛이 맛있더라구여.
느끼함을 확! 잡아주니 오랫동안 느끼하지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존 빨간국물떡볶이 말고
새로운 맛을 느껴보고싶으신분들!
평소 로제파스타 좋아하신분들께 추천합니다.
첨엔 크림이 섞여 느끼하게 다가오실수있어요!
전 너무맛있어서 일주일에 2번이나 주문해먹었다죠.

그 이후에도 추가로 먹었습니당ㅎㅎ캬캬

그정도로 단골인증 배달맛집입니당~!!!!
언제 한번 꼭 맛보세요~굿!